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04

부안군, 제2기 공약이행평가단 선발

$
0
0
▲  노점홍 부안군 부군수와 박병래 부안군의원, 이현주 군 기획감사실장, 김영섭 자치행정과장 등이 공개모집을 통해 접수된 "제2기 공약이행평가단" 선정에 앞서 인구비례에 의한 읍‧면‧별, 성별 모집인원을 배정하고 있다.  / 사진제공 = 부안군청     © 이한신 기자

 

 

▲  노점홍 부군수가 밀봉된 탁구공에 연번을 표시해 선택하는 방식으로 "제2기 공약이행평가단"을 선발하고 있다.  / 사진제공 = 부안군청     © 이한신 기자

 

 

 

 

전북 부안군(군수 김종규)이 민선 6기 슬로건으로 내건 "행복한 군민자랑스런 부안"의 기초를 다질 공약사항 심의 및 평가를 위한 제2기 공약이행평가단 25명을 선발했다.

 

공약이행평가단으로 선발된 25명은 지난 18일부터 22일까지 공개모집 절차를 거쳐 공개추첨을 거쳐 최종 선발됐다.

 

지난 23일 오전 930분 군청 3층 회의실에서 진행된 공개추첨은 노점홍 부안군 부군수와 박병래 부안군의원, 이현주 군 기획감사실장, 김영섭 자치행정과장 등이 추첨위원으로 참여한 가운데 탁구공에 연번을 표시해 밀봉된 함에서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공약이행평가단 구성은 인구비례에 의한 읍, 성별 모집인원 배정 후 공개모집 및 공개추첨을 통해 최종 선발, 공정성 및 투명성을 확보했다.

 

부안군 공약이행평가단은 민선 6기 부안군수 공약사항에 대한 심의와 평가를 주민참여형으로 실시해 군정의 민주성과 투명성을 보장하고 소통공감동행행정을 구현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으며 임기는 내년 1025일까지 1년간이다.

 

부안군 기획감사실 관계자는 "민선 6기 주요 공약사항들은 군민과의 첫 약속"이라며 "공약이행평가단 등을 통해 공약사항 확정에서 이행평가까지 전 과정에 군민 참여를 확대해 군정의 민주성과 투명성을 보장하고 군민과 소통공감동행하는 행정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전북판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04

Trend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