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64

‘I am...&I am’ 신승훈, “데뷔 25주년 기념 앨범 대신 정규 택했다”..왜?

$
0
0

 

▲ 신승훈 ‘I am...&I am’ 음악감상회 <사진출처=도로시컴퍼니>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경미 기자=신승훈이 오는 29일 0시에 ‘I am...&I am’ Part 1 ‘I am...’을 발매한다.

 

28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청담씨네시티 내 M큐브에서 가수 신승훈의 정규 앨범 11집 ‘I am...&I am’의 발매 기념 음악감상회가 진행됐다.

 

이날 신승훈은 “25주년 소감을 음악하는 사람이니까 음악으로 표현해야 하는데 기념 앨범을 내지 않았다. 대신 정규 앨범을 택했다. 축하받을 시간이 없다”고 운을 뗐다.

 

이어 신승훈은 “새로운 시작이기 때문에 25주년 감회보다 음악을 25주년에도 하고 있다는 것을 보이고 싶었다”고 밝혔다.

 

한편, 신승훈의 11집 앨범 ‘I am...&I am’은 기존 특유의 스타일에 현재의 감성을 더해 업그레이드한 곡들로 구성된 Part 1 ‘I am...’과 신승훈의 음악적 변화와 시도를 엿볼 수 있는 곡들로 구성된 Part 2 ‘& I am’으로 이뤄져 있다. 대중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서 신승훈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고루 느낄 수 있을 것.

 

먼저 발표되는 Part 1 앨범 ‘I am...’은 타이틀곡 ‘이게 나예요’를 포함해 ‘해, 달, 별 그리고 우리(With 김고은)’, ‘사랑이 숨긴 말들’, ‘AMIGO’, ‘Would you marry me’, ‘I will’ 등 총 6곡으로 구성됐다.

 

특히 타이틀곡 ‘이게 나예요’는 9년 간의 실험적인 음악을 담은 3장의 미니앨범을 통해서는 만날 수 없었던 특유의 애절한 발라드 곡이다. 호소력과 담백함, 절제의 미를 25년의 내공으로 녹여낸 수작 중 하나로, 신승훈이 13년 만에 가사 작업에 직접 참여했다.

 

신승훈의 정규 11집 Part 1 ‘I am...’은 타이틀곡 ‘이게 나예요’를 비롯해 전곡이 오는 29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후 11월 초중, Part 2 ‘& I am’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brnstar@naver.com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64

Trending Articles



<script src="https://jsc.adskeeper.com/r/s/rssing.com.1596347.js" async>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