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91546

경기섬유산업연합회,양주.포천.동두천시에 마스크 1만장 기부

$
0
0

▲ (C)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경기섬유산업연합회와 강길텍스타일(포천)은 코로나 19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니트 항균 생활용 마스크 1만장을 양주시?포천시?동두천시에 기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부하게 될 니트 항균 생활용 마스크는 코로나 19에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경기도 섬유기업이 협동하여 원단 수급, 봉제, 포장, 공급 등 마스크 생산체계를 구축하고 필요한 곳에 공급하고자 생산됐다.

 

특히, 항균 기능성 실(원사)로 제작되어 세균의 증식을 억제하는 효과를 지니고 있으며, 손빨래로 세탁을 해도 항균력이 크게 감소하지 않는 점과 귀부분의 통증이 없어서 장시간 착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에 기부하는 항균 생활용 마스크는 현재 마스크 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거동이 불편하신 분들을 위해 사용 될 예정으로, 양주?포천?동두천 지역 코로나19 확산방지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경기섬유산업연합회 조창섭 회장은 “코로나 19로 마스크 구입이 어려운 계층을 조금이나마 돕고자 기부에 동참하게 되었으며, 하루라도 빨리 이번 사태가 진정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91546

Trending Articles



<script src="https://jsc.adskeeper.com/r/s/rssing.com.1596347.js" async>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