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91306

미래통합당 인천시당 국회의원 13인의 후보들 공식 선거운동 돌입

$
0
0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미래통합당 인천시당 국회의원 후보 13명은 2일 경제 위기에 처한 서민들과 자영업자들을 구하기 위한 공식 선거운동에 일제히 돌입했다.

 

이날 유정복 미래통합당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인천경기권역위원장 겸 남동갑 후보를 포함한 13인의 후보는 각 지역별로 출정식을 갖고 ‘대한민국 바꿔야 산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문재인 정부의 반시장, 반기업 정책 등으로 촉발된 경제 실정을 바로잡는데 총력을 기울이자고 다짐했다.

 

미래통합당 후보들은 또 이번이 국정 농단과 국론 분열을 일삼고 위기 관리 능력이 없는 문재인 정부와 여당을 준엄히 심판하고 경제를 되살릴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는 인식 아래 인천을 중심으로 무너져가는 대한민국 경제를 되살리자고 결의했다.

 

유정복 중앙선대위원회 인천경기권역위원장은 이날 “지금은 인천과 대한민국이 사느냐 죽느냐의 갈림길에 서있는 만큼 인천 유권자들이 적극 나서야 할 때이다“며 4.15 총선을 통한 문재인 정부를 심판하는데 적극 동참해 줄 것을 300만 인천시민들에게 당부했다.

 


원본 기사 보기:ebreaknews.com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91306

Trending Articles



<script src="https://jsc.adskeeper.com/r/s/rssing.com.1596347.js" async>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