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779

제천시, '코로나19 생활치료센터' 3일 운영 종료

$
0
0

▲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제천시(시장 이상천)는 코로나19 경증환자 수용을 위해 생활치료센터로 운영되던 국민건강보험공단 인재개발원 생활치료센터의 운영을 3일 부로 종료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대구지역 코로나19 경증 환자들이 지난 2월 8일 국민연금 청풍리조트 생활치료센터로 입소하는 모습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제천시(시장 이상천)는 코로나19 경증환자 수용을 위해 생활치료센터로 운영되던 국민건강보험공단 인재개발원 생활치료센터의 운영을 3일 부로 종료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지난 2월 28일 운영 종료된 국민연금공단 청풍리조트 생활치료센터와 함께 제천시 관내의 모든 생활치료센터의 운영이 마감됐다.

 

지난 2월 8일부터 운영을 시작했던 청풍리조트, 인재개발원 2개소의 생활치료센터에서는 200명이 넘는 환자가 완치 판정을 받고 고향 대구로 돌아갔다.

 

특히 지난 2월 31일 권영진 대구시장은 서한문을 통해 "국가적 재난을 극복하기 위해 대승적 차원에서 생활치료센터가 운영될 수 있도록 배려해 준 이상천 제천시장과 제천시민에게 깊이 감사한다"고 감사의 뜻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그 동안 생활치료센터로 사용되었던 국민건강보험공단 인재개발원은 방역활동 등 사후 정비를 다음 주까지 완료할 계획이다.

 

이상천 제천시장은 "국가적 비상상황임을 이해하고 입소하는 환자들의 쾌유를 빌고 의료진과 관계자들을 물심양면으로 응원해주셨던 시민여러분의 아름다운 모습에 깊은 감동을 느꼈다"며 "갑작스러운 코로나19 생활치료센터 지정에도 불구하고 성숙한 시민의식을 보여준 청풍주민을 비롯한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충북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779

Trending Articles



<script src="https://jsc.adskeeper.com/r/s/rssing.com.1596347.js" async>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