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959

미래해운, 코로나19로 인한 저소득층 생계지원 위해 천만원 기탁

$
0
0

【브레이크뉴스 울릉 】조성출 기자=

지난 6일 미래해운은 울릉 관내에 코로나 19로 인해 생계에 어려움을 겪는 가구들을 위해서 일천만 원을 기탁했다.

 

현재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등을 장려하는 정부 방침에 따라 외식 및 관광산업 등의 종사자들 생계가 위협받고 있는 상황에, 이번 성금은 울릉주민들에게 용기를 주는 기쁜 소식이다.

 

미래해운은 이번 성금뿐만이 아니라, 연말에 실시하는 이웃 돕기 성금 모금기간에도 매년 천만 원 이상을 울릉군을 위해서 기탁하고 있는 대표적인 지역사랑을 실천하는 모범기업이다.

 

이번 기탁금은 경북사회복지 공동모금회로 접수한 후, 울릉 관내 지역주민들을 위해서 사용될 예정이다.

 

미래해운 박성호 대표는 “코로나 19로 힘들어하는 지역주민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상황이 호전될 때까지 울릉주민 다 같이 힘을 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병수 울릉군수는 “매년 지역주민들을 위해 큰 금액을 선뜻 기부하신 데 감사드리며, 코로나 19로 어려운 가구들을 선별해 기부자의 의도가 잘 전해지도록 배부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959

Trending Articles



<script src="https://jsc.adskeeper.com/r/s/rssing.com.1596347.js" async>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