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레이크뉴스 박초희 기자=하나카드가 늦가을 비수기 철을 이용해 실속 있는 해외여행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늦가을 힐링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하나카드가 제안하는 추천여행’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6개 여행지(△방콕 △상해 △홍콩 △푸켓 △보라카이 △남큐슈 등) 추천 상품을 최적화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추가로 선착순 330명에게 1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상품은 10만원 추가 혜택 적용 시 방콕(3박 5일)여행이 5성급 밀레니엄 힐튼호텔 숙박 포함 33만9000원부터 시작되며, 상해(2박 3일)여행은 5성급 르네상스 푸토호텔 포함 39만9000원부터 판매되는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하나카드는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여행사 아고다를 통해 호텔 예약 시 최대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하나카드 일반회원은 말레이시아와 프랑스 지역의 호텔 예약 시 10% 할인을 제공받으며, VIP 고객은 필리핀 지역까지 포함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하나카드 플래티늄 이상 회원의 경우 세계 전 지역 호텔에 대해 7%를 할인을 제공하며, 하나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창을 통해 아고다 사이트에 접속해 하나카드로 결제 시 혜택이 적용된다.
한편, 하나카드 늦가을 힐링여행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