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04

충북개발공사, 저소득 가정에 백미 기탁

$
0
0

 

▲ 충북개발공사는 저소득 가정에 백미를 기탁했다. 사진은 내덕2동 주민센터에 백미 기증모습. (C)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충북개발공사(사장 계용진)는 11일 내덕1동과 내덕2동주민센터에 어려움을 겪을 우리주변의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백미를 기탁했다.

 

이번에 기증된 쌀은 외롭게 추운 겨울을 준비하시는 독거노인과 장애인 가정 등 소외계층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며 어려운 경제여건에서도 사회적 보호를 받지 못하고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르신 가정에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함으로써 지역사회와 함께 행복을 나누는 모범이 되고 있다.

 

박원식 내덕1동장은 “어려운 가정을 잊지 않고 항상 관심과 사랑을 가지고 도와주시는 충북개발공사 직원들께 감사드린다. 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계용준 사장은 “작은 것이지만 내덕2동 어르신들이 든든한 겨울을 보내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어려운 분들을 위해 후원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원본 기사 보기:충북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04

Trending Articles



<script src="https://jsc.adskeeper.com/r/s/rssing.com.1596347.js" async>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