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레이크뉴스 이경미 기자=‘응답하라 1988’에서 배우 류혜영이 ‘연상녀’포스로 다시 한번 고경표를 사로잡았다.
류혜영이 지난 18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 13회에서 ‘연상연하 커플’만의 매력을 드러냈다. ‘연상녀’만의 포스로 고경표의 마음을 쥐락펴락하며 훈훈함과 설렘을 동시에 전한 류혜영의 활약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것.
이날 방송에서 성보라(류혜영 분)는 자신에게 반말을 시도하는 선우(고경표 분)를 꼬집으며 이를 저지했다. 이어, 예고 없이 학교로 찾아온 선우의 등장에 놀란 기색을 감추지 못한 보라는, 동기들에게 ‘앞집 사는 동생’이라며 소개해 그의 마음을 상하게 한 것.
좀처럼 화를 풀지 않는 선우를 보며 고민하던 보라는 “야, 나 봐봐”라는 말과 함께 기습적으로 입을 맞춰 선우의 마음을 녹였다.
이처럼, ‘연상녀’다운 카리스마와 애교를 넘나들며 선우의 마음을 사로잡는 ‘보라’만의 변화무쌍한 매력은 ‘선보라’러브라인에 설렘을 더했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날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류혜영, 저렇게 뽀뽀하면 나라도 심쿵할 듯! 날이 갈수록 매력 더해가는 보라느님!”, “역시 선우엔 보라! 매회 케미를 더해가는 ‘선보라’커플!”, “류혜영, 끊임없는 반전매력에 매 회 반하게 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류혜영의 두근거리는 러브라인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응답하라 1988’ 14회는 19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한편, 큰 히트를 치며 복고열풍을 일으킨 ‘응답하라 1997’, ‘응답하라 1994’에 이은 ‘응답하라’ 시리즈 3번째 작품 tvN ‘응답하라 1988’에는 배우 성동일, 이일화, 라미란, 김성균, 최무성, 김선영, 유재명, 류혜영, 걸스데이 혜리, 고경표, 류준열, 박보검, 안재홍, 이동휘, 최성원, 이민지, 이세영 등이 출연한다.
‘응답하라 1988’은 2015년판 ‘한 지붕 세 가족’으로, 1988년 서울 도봉구 쌍문동에 사는 다섯 가족의 이야기를 담아낸다. 따뜻한 가족애, 우리 골목과 우리 이웃 등 평범한 소시민들의 이야기와 아날로그식 사랑과 우정으로 향수와 공감을 이끌어내며 인기몰이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