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04

‘BORN TO BEAT TIME’ 비투비 서은광, “이번 콘서트 알탕의 알 느낌”

$
0
0
▲ 비투비 콘서트 <본 투 비트 타임> 기자간담회 '서은광'     ©사진=김선아 기자

 

 

브레이크뉴스 이경미 기자=비투비가 2번째 단독 콘서트 ‘BORN TO BEAT TIME’을 개최했다.

 

19일 서울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장충체육관에서 그룹 비투비가 2번째 단독 콘서트 ‘BORN TO BEAT TIME’ 전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서은광은 “저번 콘서트와 다른 점은 개개인의 스페셜 무대들이 훨씬 많다. 전에 말씀드렸듯이 훨씬 멤버 각각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콘서트 같다. 라이브적인 부분도 귀를 행복하게 되는 콘서트가 될 것 같다”고 설명했다.


또한 서은광은 “한 단어로 표현하자면 알탕의 알 느낌이다. 비투비도 알탕의 알처럼 아주 꽉 찬 콘서트이지 않을까 싶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비투비는 지난 6월 정규 1집음반 ‘컴플리트’를 발표, 마음을 적시는 발라드 타이틀곡 ‘괜찮아요’로 힐링 발라드 열풍을 주도한 바 있다. 이어 2번째 발라드 타이틀 ‘집으로 가는 길’을 발표해 대세돌 행보를 걸은 비투비는 2015년을 마무리할 단독 콘서트 ‘BORN TO BEAT TIME’을 열었다.

 

19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장충체욱관에서 양일간 8천여 명 관객을 동원할 비투비의 이번 단독 콘서트는 ‘개와 늑대의 시간’이라는 부제처럼 무대 위 소년에서 남자로 팔색조 변신할 비투비의 매력을 150분에 걸쳐 담아낼 예정이다.

 

이를 위해 멤버들은 한층 웅장한 퍼포먼스 준비는 물론, 올 한해 그 가창력을 입증받으며 대중적 사랑을 얻었던 힐링 발라드 넘버까지 다채로운 무대들로 관객들과 소통할 것.

 

이처럼 비투비의 2번째 단독 콘서트 ‘BORN TO BEAT TIME’는 19일(오늘), 그 화려한 막이 오른다.

 

brnstar@naver.com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04

Trending Articles



<script src="https://jsc.adskeeper.com/r/s/rssing.com.1596347.js" async>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