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04

‘히든싱어4’ 전현무, 프리선언 후 5년 만에 뉴스 앵커로 변신!

$
0
0
▲ ‘히든싱어4’ 전현무 <사진출처=JTBC>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경미 기자=방송인 전현무가 프리선언 이후 약 5년 만에 뉴스 앵커로 변신한다.

26일 방송될 JTBC ‘히든싱어4-전쟁의 서막’(이하 히든싱어4)은 ‘왕중왕전’을 앞두고 치열한 모창능력자들의 준비 상황 및 ‘시즌4’ 뒷이야기를 담은 ‘히든 뉴스룸’으로 꾸며진다.

 

MC 전현무는 ‘히든 뉴스룸’의 앵커를 맡았다. ‘히든 뉴스룸’은 ‘JTBC 뉴스룸’이 진행되는 보도 스튜디오에서 녹화됐다.  

전현무는 손석희 앵커 특유의 안경과 펜 등 소품까지 준비해 패러디하며, ‘히든싱어4’ 뒷이야기와 ‘왕중왕전’ 준비소식을 위트 있게 전달했다. 더불어 “누구나 히든싱어에 도전할 수 있다”며, “손석희 앵커 역시 모창 가능한 가수가 있다면 부담 없이 연락 해 달라”는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히든 뉴스룸’은 회자되고 있는 ‘히든싱어4’ 감동의 베스트 무대를 선별하여 공개하고, ‘히든싱어4’의 역사적 기록들을 분석하여 또 하나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왕중왕전’을 앞둔 모창능력자들을 위해 원조가수들의 불꽃 튀는 신경전도 공개된다. 모창능력자들을 위해 1:1 족집게 과외는 물론 본인 무대 의상까지 물심양면 전폭적 지원을 아끼지 않는 원조가수의 애정 어린 모습까지 ‘히든 뉴스룸’을 통해 볼 수 있다.
 
‘히든싱어4’는 모두가 불가능할 것이라고 했던 국보급 가수들의 출연으로 매 회 화제를 모았다. 방송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은둔의 아이콘’ 임재범의 출연으로 자체 최고 시청률은 물론 동시간대 예능 프로그램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별이 된 전설’ 故 신해철 편으로 뜨거운 눈물과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2회 김진호 편과 3회 민경훈 편에서 모창능력자가 원조가수를 꺾는 아름다운 기적을 일궈내 눈길을 끌었다.
 
전현무의 뉴스 진행 실력과 ‘히든싱어4’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될 ‘히든싱어4’은 26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brnstar@naver.com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04

Trending Articles



<script src="https://jsc.adskeeper.com/r/s/rssing.com.1596347.js" async>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