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90741

카라 해체설, 구하라-박규리-한승연 DSP 떠나나?

$
0
0
▲ 카라 구하라 박규리 한승연 <사진출처=브레이크뉴스DB>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경미 기자=걸그룹 카라 구하라, 박규리, 한승연이 소속사 DSP미디어와 재계약 의사가 없는 것으로 알려지며 해체설에 휩싸였다.

 

6일 한 매체는 구하라, 박규리, 한승연이 DSP미디어와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두고 있으며, 재계약 의사가 없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달 말 DSP미디어와 전속 계약이 만료되는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는 재계약 의사가 없으며, 연기자로 변신하기 위해 배우들이 소속된 기획사와 접촉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만약 세 사람이 DSP미디어를 떠나게 된다면 지난해 새 멤버로 합류한 허영지만 남게 되는 상황이다. 이에 카라의 활동이 어려워지면서 사실상 해체될 위기에 놓이게 되는 것.

 

지난 2007년 데뷔한 카라는 소녀시대, 원더걸스와 함께 걸그룹 시대를 이끌었다. 또한 이들은 일본에서 한류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그러나 활동 초기 멤버 김성희의 탈퇴, 구하라와 강지영의 영입, 강지영과 니콜의 탈퇴, 허영지의 합류 등 멤버 변화가 심했다. 이 과정에서 멤버들이 소속사와 갈등을 표출하기도 했다.

 

brnstar@naver.com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90741

Trending Articles



<script src="https://jsc.adskeeper.com/r/s/rssing.com.1596347.js" async>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