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레이크뉴스 진범용 기자=와이디온라인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유저들을 위한 기능&편의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유저들이 조금 더 편한 환경에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인연 리스트에 TOP/END 버튼 기능을 추가하고, 대항전과 랭킹대전 히스토리에서 상대가 장착한 장비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함께 추가했다.
아울러 연속 강화, 연속 초월을 선보이고, 요일 던전 ‘초월 훈련장’ 고급 난이도에서 만날 수 있는 무지개 금각인형의 획득 확률을 낮췄다.
여기에 팔로우/팔로워 삭제 시 바로 밑에 있는 친구 정보가 상단에 노출되도록 개선했으며, [改]나기동 캐릭터 스킬 사용 시 ‘1턴 동안’ 문구의 내용이 추가돼 전투의 디테일을 살렸다.
와이디온라인은 “2016년 새해를 맞아 유저분들을 위한 기능&편의성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그동안 ‘갓 오브 하이스쿨’을 플레이하며 느꼈던 불편한 점들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부분이 개선되었으니 스트레스 없는 환경에서 즐거운 게임 플레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은 8일 ‘웹툰데이’를 맞아 캐릭터 뽑기권, 스태미나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by710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