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레이크뉴스인천 문광수 기자)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2016년 6월 30일 목요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개최될 <바그너 ‘탄호이저’ 오페라 콘체르탄테> 연주회에 출연할 주연, 조역 오디션을 실시한다.
이 연주회는 바그너의 명작 오페라 <탄호이저> 전막을 오페라 콘체르탄테의 형식으로 선보일 예정으로, 국내 교향악단에서는 최초로 시도되는 것이다.
특히, 이번 공연의 취지는 기량이 뛰어난 국내외 성악가들을 발굴하고, 또 모든 이들에게 공정한 기회를 주기 위한 것이다.
오디션 배역으로는 엘리자베스 역(소프라노), 탄호이저 역(테너), 음유시인 비터올프 역(베이스), 음유시익 발터 역(테너), 음유시인 하인리히 역(테너), 음유시인 라인마르 역(베이스), 젊은 양치기 역 (소프라노), 시중들 역(소프라노, 메조 소프라노)이다.
응시자격은 국내외 음악대학 및 대학원에서 성악을 전공하고 졸업했거나 혹은 졸업예정자이면 누구나 응시할 수 있으며, 외국인의 경우 국내 체류에 지장이 없어야 한다.
접수는 오는 2016년 1월 4일 월요일부터 2016년 1월 18일 월요일 오후 5시까지에 한하며, 제출 서류는 응시원서 1부, 프로필 1부, 성악전공 증명서 1부으로 부천시립예술단 사무국에 등기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오디션 곡목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립예술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원본 기사 보기:ebreak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