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오는 27일 개봉을 앞둔 영화 <로봇, 소리>가 지난 주말 포털 사이트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서 1위에 등극하며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2016년 첫 휴먼 로봇 감동 드라마 <로봇, 소리>가 지난 16일부터 오늘(18일)까지 포털 사이트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다.
<로봇, 소리>는 10년 전 실종된 딸을 찾아 헤매던 아버지가 세상의 모든 소리를 기억하는 로봇을 만나 딸의 흔적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로봇, 소리>는 그간 한국에서 볼 수 없었던 ‘로봇’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전국민에게 사랑 받아 온 ‘부성애’가 결합해 최고의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기대를 입증하듯 <로봇, 소리>는 지난 16일 실시간 검색어에서 2위, 17일과 18일에는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해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엿보게 했다.
한편, 지난 16일 SBS 파워 FM ‘2시 탈출 컬투쇼’에 <로봇, 소리>의 주연배우 이성민과 이희준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성민은 10년 간 딸을 찾는 아버지 ‘해관’ 역을, 이희준은 냉철한 국정원 직원 ‘신진호’를 맡았다고 소개했다.
대구 극단 출신이기도 한 이성민은 자신을 ‘아동극의 신’ 이었다고 밝혀 폭소를 터뜨리게 만들었고, 이희준은 배우가 된 계기에 대해 말해 연기에 대한 그의 열정을 짐작하게 했다. 이성민과 이희준은 <로봇, 소리>에서 뛰어난 연기로 다시 한 번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로봇, 소리>에는 이성민과 이희준을 비롯해 이하늬, 김원해, 채수빈까지, 출중한 연기력의 배우들이 총출동할 예정이다. 거기에 대세스타 류준열과 곽시양이 특별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작전>의 이호재 감독이 연출을 맡아 이색적인 소재들로 짜임새 있는 전개를 펼쳐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
배우들의 호연과 감동적인 스토리로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일 영화 <로봇, 소리>는 오는 27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