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64

하나금융, 비은행 계열사 ‘강남사옥’ 시대 개막..시너지 확대

$
0
0
▲ 하나금융그룹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김영록 기자=하나금융그룹은 26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소재 하나금융그룹 강남사옥에서 비은행 관계사들의 강남 사옥 입주를 기념해 입주식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하나금융그룹의 강남 사옥에는 현재 하나캐피탈, 하나저축은행, 하나자산신탁 등 3개사의 본사 및 영업점이 입주를 완료했으며, 총 20개층 중 9개층을 사용하고 나머지는 일반 임차인에게 임대할 예정이다.

 

이번 강남 사옥 입주를 통해 ▲하나금융그룹내 비은행 관계사간 사업 시너지를 높여 고객을 위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하나금융그룹내 관계사로서 위상 강화와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며 ▲그룹내 사옥 확보로 실질적인 임대료 인하 효과는 물론 회의실, 강당 등 주요 시설의 공동이용 등 비용절감을 포함한 경쟁력 제고에도 큰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하나금융은 기대하고 있다.

 

강남 사옥추진은 하나금융그룹이 지난 2014년초 수립한 장기 그룹비전의 일환으로 하나금융그룹은 2025년까지 비은행 부문 비중을 그룹 전체 수익중 30%까지 확대할 계획이며, 이번 하나캐피탈, 하나저축은행, 하나자산신탁 등 비은행 관계사들의 입주는 그 목표 달성을 위한 초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이번 강남 사옥 입주를 통해 그룹내 비은행 부문의 시너지와 경쟁력을 한 차원 높일 수 있게 됐다”며 “하나금융그룹은 앞으로도 그룹내 관계사간 긴밀한 협업을 통해 진정으로 고객에게 행복을 드리는 금융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ylkid@naver.com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64

Trending Articles



<script src="https://jsc.adskeeper.com/r/s/rssing.com.1596347.js" async>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