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레이크뉴스 진범용 기자= SK텔레콤이 자사 부가서비스 ‘T메모링 프리미엄’ 설현 버전 출시를 기념해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T메모링 프리미엄’은 통화 연결 전 스타의 목소리로 중요한 일정, 관심 있는 정보 등을 들을 수 있는 SK텔레콤만의 부가서비스로 설현의 목소리를 업데이트 한 ‘T메모링 프리미엄’ 설현 버전은 응원을 비롯한 다양한 메시지를 설현이 직접 얘기해주는 듯한 컨셉으로 제작됐다.
‘T메모링 프리미엄’ 설현 버전 출시 기념 이벤트는 오는 4월 30일 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해당 서비스 가입 후 한 달 이상 사용한 고객은 자동 응모돼 참여할 수 있다.
T월드, 대리점 등 기타 채널로 서비스에 가입한 경우에는 SMS로 개별 전송된 이벤트 url에 접속해 응모한 후 서비스를 한 달 이상 사용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AOA설현 친필 싸인 CD(100명) ▲CGV 주말예매권(40명) ▲신세계 상품권 기프티콘(10명)▲스타벅스 기프티콘(150명) 등 총 370명 대상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이벤트 당첨자는 6월 초 이벤트 페이지 및 개별 MMS 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SK텔레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T메모링 프리미엄 설현 버전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에 화답하고자 마련한 것이다”며 “앞으로도 T메모링 프리미엄과 같이 고객들에게 특별한 가치와 경험기회를 선사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T메모링 프리미엄’은 다이어트, 금연, 공부 등 본인의 의지만으로 달성하기 어려운 목표 달성을 돕기 위한 음성 메모 서비스와 자기계발 노하우, 오늘의 명언 한마디, 솔로 탈출 비법 등 생활 속 유용한 정보를 통화 시마다 설현, 서강준, 정겨운 등 스타의 목소리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SK텔레콤은 2015년 배우 정경호, 김소은, 김새론, 임시완 버전의 ‘T 메모링 프리미엄’을 선보였으며 향후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스타들의 음성이 담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