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64

‘진짜사나이-여군특집’ 나나, 혈압계 오드리햅번 등극?..민낯 전격 공개!

$
0
0
▲ ‘진짜사나이-여군특집’ 나나 <사진출처=MBC 방송 캡처>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걸그룹 애프터스쿨 멤버 나나가 ‘진짜사나이’를 통해 혈압을 재며 멤버들에게 ‘혈압계 오드리햅번’이라는 칭찬을 받았다.

 

나나는 지난 28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을 통해 ‘의무 부사관’이 되기 위해 입소를 했다.

 

이날 나나는 첫 관문인 신체검사를 받으며 멤버들의 탄성을 자아냈으며, 비현실적인 비율로 모두 감탄하는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또 멤버들은 혈압 재는 나나를 보며 광고 한편을 보는 것 같다고 말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차오루는 나나를 부러워하며 “모든 동작이 섹시합니다”라며 칭찬을 퍼부었다. 신체검사 중에도 자체발광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멤버들은 나나의 혈압재는 모습을 보며 ‘혈압계 오드리햅번’이라며 모든 행동이 우아하다는 말을 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나나가 우아한 혈압재기로 ‘혈압계 오드리햅번’이라는 애칭을 얻은 가운데, “예쁜척 한다”는 오해에 속상하다는 마음을 내비쳤다.

 

나나는 중대장의 이러한 지적에 바로 “고쳐야겠다”는 마음을 먹고 여군으로 다시 태어난 모습을 보여줬다. 나나는 민낯으로 군대생활을 시작하며 5분만에 화장을 지우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날 나나는 화장을 한 것이 아니냐며 의혹을 불러일으키는 광택 피부에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민낯을 공개하고, 머리까지 여군의 품위에 맞는 단정하게 머리를 묶는 모습 등 진짜 여군으로 태어난 모습을 보여준 것.

 

특히 나나는 중대장의 고양이 같이 예뻐 보이려 한다는 지적에 “평소에 애교를 부린다는 오해를 많이 받는다”며 “군대에서는 그런 모습을 보이지 않도록 거울을 보고 연습을 많이 해야할 것 같다”며 고치려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체력훈련을 측정하는 훈련에서 나나는 첫 번째 관문인 팔굽혀펴기에서 “하나도 못했다 충격적이었다”며 심정을 밝히기도 했다. 이날 후보생들은 자신 있게 체력 측정에 나서는 모습을 보여줬지만, 김영희를 제외한 모든 후보생들이 0개를 기록했다. 1분이 지나도록 카운트를 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며 굴욕적인 결과를 맛보았다.

 

이어진 윗몸일으키기에서 나나는 “윗몸일으키기는 끝장나게 잘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팔굽혀펴기에서 보여주지 못한 모습까지 보여주며 반전미를 선보였다.

 

평소에도 윗몸일으키기는 자신있었다며 잘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팔굽혀펴기를 통해 보여주지 못했던 모습까지 보여주며 체력검정에 고군부투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dj3290@naver.com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64

Trending Articles



<script src="https://jsc.adskeeper.com/r/s/rssing.com.1596347.js" async>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