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음성지역 인삼의 대내외 홍보를 위하여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제3회 음성인삼축제’가 금왕읍 응천 하상주차장에서 열린다.
첫째날인 10월 2일에는 개장식, 개막식, 음성인삼 명인선발 시상, 음성인삼 페스티발, 연예인 초청공연을 시작으로, 10월 3일에는 인삼상징물 만들기 시상, 음성인삼 외식인노래자랑, 10월 4일에는 인삼품평회 시상, 금왕읍민 노래자랑, 10월 5일에는 음성인삼 다문화 가족장기자랑, 10월 6일에는 인삼골 새마을가족 한마당 잔치를 주요 행사로 지정하여 진행 될 예정이다.
본 축제 기간에는 제2회 음성인삼배 전국민물낚시대회가 10월 3일금왕읍 쌍봉리 제수리지에서 개최되며, 10월 3일 ~ 4일에는 충청북도 씨름왕 선발대회가 금왕읍 용담산 앞 응천 주차장에서 열려 볼거리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관내 기관사회 단체와 자매결연을 맺은 대도시 등의 소비자를 초청하여 여러 가지 이벤트를 여는 소비자 초청행사가 10. 2. ~ 5.까지 4일간 진행되며, 각 읍면의 각종 재능기부 공연과 인삼관련 퀴즈행사인 ‘인삼벨을 울려라’가 같은 기간동안 특설무대에서 열려 행사분위기를 고조시킬 것으로 보인다.
축제추진위원회 관계자는 “지난해 인삼축제 행사장을 찾아주신 방문객들의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올해 축제는 가을 분위기에 맞춰 보다 다채롭고 풍성한 축제장 조성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cbreak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