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항공·숙박·전 일정 식사 등 휴가에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가 몰디브를 대표하는 인기 휴양지 카니 리조트 리노베이션을 기념해 ‘클럽메드 카니 대한항공 특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카니 리조트는 프리미엄 리조트로서 이용객들에게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난해부터 △레스토랑 △비치 바 △부티크 △리셉션 등 다양한 시설에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진행해왔다.
이에 새로워진 시설을 선보이기 위한 준비를 마치고 이를 기념한 특가 프로모션을 마련한 것이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국적기인 대한항공을 통해 몰디브를 보다 가깝고 편리하게 만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프로모션은 올해 12월까지 출발하는 일정으로, 대한항공을 이용하는 5박 6일(클럽메드 3박, 기내 2박) 일정을 항공 포함 성인 최저 200만원대(유류할증료 포함)부터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예약 시에는 2%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예약 기간은 오는 7일까지다. 단, 한정 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대한항공 특가 상품은 기존 항공편인 싱가포르 항공을 이용할 때 보다 경유 시간이 짧고 국적기를 통한 편리한 여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며 “새로워진 모습으로 탈바꿈한 프리미엄 리조트 클럽메드 카니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말레 국제공항에서 스피드보트로 불과 35분 떨어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카니 리조트는 여유롭고 로맨틱한 휴식의 시간과 신나는 체험이 공존하는 매력적인 여행지로 인기를 얻고 있다.
물 위에 떠 있는 75개의 5성급 오버워터 스위트와 스위트룸 이용 고객들만을 위한 만타 라운지에서는 푸른빛 석호의 환상적인 경관을 조망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몰디브만의 풍부한 해양 생태계와 산호초를 구경하며 다채로운 이색 수상 스포츠를 만끽할 수 있고, 신선한 고품격 요리와 칵테일도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밤에는 클럽메드 상주 직원인 G.O가 펼치는 화려한 쇼부터 칵테일 파티와 해변 파티 등 클럽메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