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90921

마사회 ‘렛츠런 엔젤스’, 전국 동시 ‘재능기부’

$
0
0
▲ 렛츠런 엔젤스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김영록 기자=한국마사회가 15일 말 생산농가 등 말산업 이해관계자들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현장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제2차 ‘렛츠런 엔젤스(Angels) 재능 기부의 날’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렛츠런 엔젤스 재능기부는 한국마사회의 인적·물적 인프라를 활용, 말산업 민간 부문 및 일반 국민에 기여하기 위해 진행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현장의 목소리를 경영에 반영하기 위한 현장 경영의 일환이다.

 

특히, 말 산업 분야에 찾아가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국마사회의 정부 3.0 사업이기도 하다.

 

지난 6월 전국의 말생산농가와 민간승마장에 재능기부를 한데 이어 이번에도 전국 12개소의 말생산농가 및 민간승마장을 대상으로 임직원 200명이 참여해 전국에서 동시에 활동을 진행한다.

 

한국마사회 현명관 회장 역시 지난 1차 활동에 이어 이번에도 직접 렛츠런엔젤스 재능기부 팀과 함께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해두리용인승마클럽을 찾는다.

 

현 회장은 임직원들과 함께 승마장 마필에 대한 건강상태 점검과 말발굽 삭제, 마방방역, 승마장 시설보수, 페인트 작업, 잡풀제거 등 활발한 재능기부 활동을 실시해 적은 인력으로 승마장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장을 도울 예정이다.

 

재능기부는 경기도 용인, 이천, 연천, 충북 괴산, 전북 장수, 강원 평창, 경남 통영, 김해 제주 총 12개 지역에서 마필 보건관리 및 시설유지보수 등 환경정비와 같은 복지환경 관리 활동, 유소년 승마단 지원 및 재활힐링승마 컨설팅 등 경영지원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kylkid@naver.com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90921

Trending Articles



<script src="https://jsc.adskeeper.com/r/s/rssing.com.1596347.js" async>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