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레이크뉴스 진범용 기자=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인기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가 10주년을 맞이해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가운데, ‘꿀템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7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진행되는 ‘꿀템데이’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 게임에 접속하면 된다.
접속한 당일 오후 3시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 날짜 별로 준비된 8개의 아이템 중 4개를 선택하고 받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테일즈런너’ 10주년을 맞이해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11월 4일까지 진행하는 ‘케이크와 테런 프리덤’ 이벤트를 비롯해, 패션 브랜드 ‘스베누’와 제휴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역시 오는 11월 4일까지 스베누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운동화를 구매한 뒤, ‘테일즈런너’ 아이디와 닉네임을 입력하는 이용자들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의상 아이템을 선물한다.
‘테일즈런너’ 10주년 기념 이벤트 및 게임 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테일즈런너’는 지난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300만 명을 보유한 명작 레이싱 게임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지난해 11월 이 게임의 국내 서비스 권한을 양수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