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온 세상이 예쁘게 물든 10월의 끝자락에서 제10회 제천시 이·통장 한마음 체육대회가 30일 의병광장에서 열렸다.
제천시 이·통장연합회(연합회장 권병기)가 주관하여 성대하게 치뤄진 본 체육대회 행사에 이근규 제천시장, 제천시의회 성명중 의장, 도의원 및 충청북도 이·통장연합회 유재윤 회장 등을 비롯한 제천시 이·통장 등 700 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체육대회 행사는 행정 최일선에서 주민복지증진에 항상 힘써온 이·통장의 노고를 격려하고 시민통합을 이루고자 마련되었다.
행사는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모범 이·통장 표창, 명랑운동회, 화합 노래자랑 순으로 진행하여 너나 할 것 없이 모두가 하나 되는 축제의 장이 되었다.
특히 주요행사로 이·통장협의회장과 읍면동장이 함께 참여해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이색계주가 눈에 띄었고, 명랑운동회와 더불어 최고의 가수를 뽑는 화합 노래자랑이 이어졌으며, 푸짐한 선물을 나눠주는 경품권 추첨이 한껏 분위기를 고조 시켰다.
이근규 제천시장은 축사를 통해 “이·통장들의 한마음 큰 잔치인 제10회 제천시 이·통장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이·통장님들의 소통과 화합, 시민역량 결집을 통해 14만 시민 모두 하나가 되는 시민 대통합으로 진정 시민이 행복한 자연치유도시 제천이 되도록 다 함께 노력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린다”라고 말했다.
또한 권병기 연합회장은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이·통장들의 단합을 도모하여 한마음 한뜻으로 시민이 행복한 제천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원본 기사 보기:충북 브레이크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