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 김선생’이 나들이, 워크샵 등이 많은 가을 시즌을 맞아 단체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만원 이상 단체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자 중 20명을 선정, 바른 김밥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단체 주문 후 구매 매장, 금액, 구매일이 잘 보이도록 영수증을 촬영해 개인정보(휴대폰 번호, 성함)와 함께 영수증 이미지를 메일로 보내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 달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바르다 김선생의 단체 주문은 매장 상황에 따라 최대 100~300줄까지 주문이 가능하며 50줄까지는 3시간 전, 100줄 이상은 전일 낮 12시까지 미리 주문을 해야 구매가 가능하다.
단체 주문이 가능해짐에 따라 선선해진 가을을 맞아 단풍놀이를 비롯 워크샵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이용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바르다 김선생 관계자는 “가을에는 야외행사나 단체모임이 많기 때문에 이들에게 건강한 김밥을 제공하고자 단체 주문을 활성화 하고 고객 사은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며 “가을 나들이 고객들에게 작지만 즐거운 나들이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바르다 김선생’은 2013년 7월에 론칭해 전국으로 매장을 확대하고 있는 프리미엄 김밥 프랜차이즈이다. 절대 재료만은 타협하지 않는다는 기업철학으로 합성보존제나 빙초산 등 첨가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는 백단무지, 최상급 통깨 100%를 찜누름 방식으로 짜낸 참기름, 남해 청정지역의 김, 무기질 함량이 풍부한 국내산 간척지쌀, 무항생제란, 저염햄 등 안전한 식재료를 사용하여 신뢰감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
바르다 김선생, 가을 맞이 단체 주문 고객 사은 이벤트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