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663

영남대 의대 학생 일동, 코로나19 기부금 전달

$
0
0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영남대의료원(의료원장 김태년)은 지난 2일 영남대 의대(학장 윤성수) 학생들이 직접 모금한 코로나19 기부금 340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 왼쪽에서 첫 번째 서완석 부원장, 두 번째 이준 사무처장, 세 번째 윤성수 학장, 네 번째 김태년 의료원장 (C) 영남대병원

 

이날 전달식에는 김태년 의료원장과 함께 영남대 의대 윤성수 학장, 이준 사무처장, 서완석 부원장이 참석하여 코로나19 확산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미래의 의료인으로서 뜻깊은 기부를 해준 제자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해당 기부는 영남대 의대 학생 55명이 지난 3월 7일부터 12일까지 모금 활동을 통해 마련하였다. 배재영 학생회장은 “아직은 직접적인 의료행위를 할 수 없는 학생신분으로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와 환자 치료에 최선을 다하는 의료원 교직원께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모금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며 기부의 취지를 전했다.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한 윤성수 학장은 “많은 학생이 주인의식을 가지고 자발적으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부금 모금에 동참해줘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한, 김태년 의료원장은 “전 교직원을 대표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학생들이 전달해준 기부금 또한 코로나19 사태 해결을 위해 꼭 필요한 곳에 사용하겠다”는 소감을 남겼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663

Trend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