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779

민주당 서재헌 후보, 이색적인 선거운동 방식 돋보여

$
0
0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더불어민주당 서재헌 동구갑 후보의 ‘방역과 선거운동 병행하기’, ‘공약 알리기 피켓팅’이 주목받고 있다.

 

▲ 민주당 서재헌 후보, 이색적인 선거운동 방식 돋보여 (C)서재헌 후보

 

2일 출정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한 서재헌 후보는 아직 종식되지 않은 코로나19 극복 차원에서 꾸준히 방역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이에 따라 오늘 아침 서재헌 후보와 청년유세단들은 지하철 역사를 돌며 지하철 계단 난간 닦기, 시민들에게 손 소독제 발라주기 등 방역 활동에 힘쓰고 있다.

 

이에 서재헌 후보는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자칫 해이해진 시민들의 안전의식에 경각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방역활동을 멈추지 않고 있다”며 특히 평소 “시민의 안전과 관련된 일은 더 엄중히 대처해야 한다”는 서재헌 후보의 신념에 따라 코로나 종식의 그 날까지 계속 진행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피켓으로 후보의 이름을 알리기보다는, 공약에 초점을 맞춘 피켓팅으로 공약 알리기에 나서고 있으며, 시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서재헌 후보는“공약 알리기 피켓팅은 주민들이 선거에 관심을 가지고 제대로 된 후보를 선택하는데 꼭 필요하다”며 다시 한 번 의지를 다졌다.

 

이처럼 공약 알리기에 주력하고 있는 일하는 청년후보 서재헌의 돋보이는 선거유세 방식은 시민들의 격려와 칭찬 속에서 이어지고 있다.

 

한편 서재헌 후보는 온라인 개소식, 전통시장 방역, 코로나 예방수칙 준수, 생활밀착형 공약 발표 등 다양한 선거운동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779

Trending Articles



<script src="https://jsc.adskeeper.com/r/s/rssing.com.1596347.js" async>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