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342

민주당 오중기 후보, '민심을 잡아라' 주말 유세 집중

$
0
0

▲ 민주당 오중기 후보가 죽도시장을 찾아 유세를 하고 있다 (C) 오중기 선서사무소 제공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더불어민주당 포항 북구 오중기 국회의원 후보는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총선 운동개시 첫 휴일을 맞아 인파가 몰린 곳을 찾아 유세에 집중하고 있다.

 

오 후보는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인 만큼 죽도시장, 영일대 해수욕장 광장 등 광장유세를 통해 시민들의 마음을 움직인다는 전략이다.

 

오중기 후보는 이날“포항이 이렇게 힘들어 졌는데 누구하나 사과하지 않고 책임을 지지 않고 있다. 인구 80만 도시, 소득 5만불 시대를 열어갈 담대한 비전 준비 했다”면서 “무능과 막말 정쟁의 정치를 능력과 비전과 진정성으로 바꿔 가겠다”고 강조했다.

 

▲ 민주당 오중기 후보가 영일대해수욕장을 찾아 길거리 유세를 하고 있다. (C) 오중기 선서사무소 제공


그리고 “정부여당의 힘으로, 오중기의 힘으로 포항의 새로운 도약을 반드시 실현하겠다”고간절하게 호소했다.

 

한편 오중기 후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에 적극 참여하기 위해 악수와 명함배포는 자제하고 일명 ‘벽치기’에 집중하고 있다.

 

오중기 후보는 청와대 선임행정관, 경북도지사 후보(2018, 2014), 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위원장, 민주통합당 비상대책 위원 등을 역임하며 정책전문가로 통하며 지지세를 결집하고 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342

Trend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