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342

통합당 포항남 울릉 김병욱 후보, 정책으로 떳떳이 승부하겠다”

$
0
0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지난 2일부터 본격적인 4.15총선 선거운동이 시작된 가운데, 미래통합당 포항남·울릉선거구 김병욱 국회의원 후보가 ‘인원동원 없는 정책 선거유세’를 펼치고 있다.

 

▲ 통합당 김병욱 후보가 길거리 유세를 하고 있다. (C) 김병욱 선거사무소 제공


실제 이번 선거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으로 사람들이 모여 있는 곳을 찾아 유세를 펼치기가 어려운 실정이다.

 

이에 김병욱 후보는 계획된 유세 장소에 인원동원이라는 구시대적 유세방법을 과감히 탈피하고 이를 대신해 지역을 돌며 자신의 정책과 소견을 시민들에게 알리고 있다.

 

김 후보는 “한산한 유세장에서 공약과 정견을 밝히며 연설하는 것이 다소 어색하지만, 유권자 한 분 한 분에게 진심으로 다가가겠다는 마음과 자세로 정책을 설명하면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얼마전 발표된 여론조사에서 가장 앞서고 있어 견제의 대상이 되었기 때문인지, 최근부터 저에 대한 악의적이고 근거 없는 루머들이 나돌고 있지만 이에 개의치 않고 건전한 정책 대결을 통해 떳떳한 승리를 쟁취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이어 김병욱 후보는 “이번 선거는 단순히 국회의원을 뽑는 선거를 넘어서 대한민국의 경제를 되살리고 자유민주주의의 가치를 지켜내는 중차대한 선거”라며 “선거는 유권자들의 마음을 얻어야하는 것인 만큼 일부 기존 정치인들이 흔히 쓰는 마타도어(흑색선전)의 진흙탕 선거가 아닌, 새롭고 깨끗한 정치를 추구하는 ‘김병욱 스타일의 정책선거’를 통해 유권자들에게 평가를 받겠다”고 거듭 강조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342

Trending Articles



<script src="https://jsc.adskeeper.com/r/s/rssing.com.1596347.js" async>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