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462

통합당 류성걸 후보, 조용·안전·유익·준법 선거운동 펼쳐

$
0
0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미래통합당 대구 동구갑 류성걸 국회의원 후보는 공식선거운동이 시작된 첫 주말에도 지역구 골목골목을 누비며 이번 총선에서 나라를 살리는 선택을 해 줄 것을 주민에게 호소했다.

 

▲ 통합당 류성걸 후보, 조용·안전·유익·준법 선거운동 펼쳐 (C)류성걸 후보

 

특히 출정식에서 네 가지 선거운동 원칙을 지키겠다고 약속한 류성걸 후보는 봉사활동과 선거운동을 병행하며 바쁜 시간을 보냈다.

 

네 가지 선거운동 원칙이란 코로나 위기상황임을 고려하여 SNS 중심의 조용한 선거운동,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는 안전한 선거운동, 방역작업 등 주민에게 유익한 선거운동, 법과 규정을 준수하는 준법 선거운동을 말한다.

 

이를 위해 류 후보는 공식선거운동이 시작된 첫 주말의 거리유세에서 스피커 볼륨을 줄이는 한편 교통을 방해하지 않도록 조심하며, 주민과 거리를 두며 인사를 나누고, 방역과 환경미화 운동을 벌이는 일정을 진행하면서 주민들에게 위기에 처한 나라를 구하기 위해 기호2번 미래통합당을 선택해 줄 것을 호소했다.

 

특히 동구의 경제를 천지개벽시키고, 무능하고 무책임한 정권을 심판할 최적임자가 경제전문가·재정전문가인 류성걸이라고 소개했다.

 

이런 선거운동 모습을 지켜본 주민들의 반응도 긍정적이다. “과거와 같이 요란하지 않은 유세가 어색하지만 지금의 상황을 이해하는 것 같아 고맙다”, “후보와 악수도 포옹도 하며 격려하고 싶지만 참는다”, “선거운동도 바쁠 텐데, 방역작업과 청소를 하는 모습에 감동이 된다”며 류 후보를 칭찬했다.

 

류성걸 후보는 “나라와 국민을 힘들게 만들어 놓고, 선거에 임박해 부랴부랴 임시처방 하는 여당이 아니라 근본적인 처방을 내려 병에 걸리지 않는 건강한 국가를 만들 명의, 미래통합당을 선택해 줄 것”을 부탁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462

Trend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