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04

득녀 남상미, 과거 큰 가슴 콤플렉스 ‘눈길’..“양면테이프 붙일 정도”

$
0
0

 

▲ 득녀 남상미 과거 큰 가슴 콤플렉스 <사진출처=MBC ‘개와 늑대의 시간’ 방송 캡처>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경미 기자=배우 남상미의 득녀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콤플렉스에 대해 밝힌 것이 새삼 재조명 되고 있다.

 

남상미는 과거 방송된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를 통해 큰 가슴에 대한 고충을 토로했다.

 

남상미는 “개인적으로 큰 가슴이 콤플렉스”라며 “깊이 파인 옷을 입으면 너무 야해 보이는 것 같아 꺼린다. 노출 있는 옷을 입으면 네크라인을 따라 양면테이프를 붙인다”고 말했다.

 

이어 남상미는 “학창시절에는 체육을 할 때 남학생들의 시선을 받는 게 싫어서 붕대로 동여매고 체육을 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이에 당시 한 네티즌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가슴 콤플렉스 남상미 과거 사진’이라는 제목으로 캡처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2007년 방송된 MBC ‘개와 늑대의 시간’ 속 가슴골이 드러나는 원피스를 입은 채 물장난을 하는 남상미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13일 남상미 소속사 JR이엔티 측은 “남상미가 지난 12일 오후 서울의 한 산부인과에서 득녀했다.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하며 안정과 회복을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남상미 측은 “새 가족을 맞이한 남상미와 새 생명의 앞날에 따뜻한 사랑과 축복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남상미는 소속사를 통해 “새로운 가족이 생겨 기쁘고 감사하다. 그동안 축복하고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 행복한 가정 안에서 연기자 남상미로서도 더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brnstar@naver.com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04

Trending Articles



<script src="https://jsc.adskeeper.com/r/s/rssing.com.1596347.js" async>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