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603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부산점 재오픈..‘원스톱 서비스’ 강화

$
0
0
▲ 할리데이비슨 부산점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김영록 기자=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부산 및 경상남도 내 할리데이비슨 바이크의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부산점’을 확장 이전하고 재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이전한 할리데이비슨 부산점은 부산광역시 남구 유엔로 204(대연동) 고객들이 찾기 쉬운 ‘UN기념공원’ 앞에 위치해 있으며, 연면적 1361㎡(412평)으로 기존 매장 대비 약 2배 넓어진 규모로 확장 이전됐다. 

 

지상 3층 건물로 이뤄진 매장에는 각 층별로 서비스센터와 바이크 전시장은 물론 고객 편의 시설 등이 마련돼, 라이딩 의류는 물론 바이크 정비까지 원스톱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 할리데이비슨     © 브레이크뉴스

 

특히, 올해 전년 대비 20% 이상의 판매실적을 거둔 부산점은 지역 내 늘어난 할리데이비슨 바이크 수요에 맞춰 고객의 편의 및 서비스 강화에 중점을 두고 지난 11월 28일에 영업을 개시해 12월 5일 정식 오픈했다. 

 

2011년 오픈한 부산점은 부산 및 경남지역의 유일한 할리데이비슨 공식딜러로 할리데이비슨의 글로벌 스탠다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부산점은 부산 및 창원, 울산, 거제 등 경상남도에 위치한 대도시를 아우르는 영업망 확충과 바이크 문화 거점으로 발돋움 하고 있다.

 

할리데이비슨 관계자는 “그간 부산 및 경남 지역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할리데이비슨 부산점이 꾸준한 성장을 해왔다”며 “이번 부산점 확장 이전으로 지역 내 라이더 고객들에게 보다 좋은 서비스와 편의성으로 보답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지난 2011년 6월 KJ모터스와 딜러 협약을 맺고, 부산 및 경남 지역 내 라이더들에게 할리데이비슨 문화와 글로벌 스탠다드 딜러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kylkid@naver.com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603

Trending Articles



<script src="https://jsc.adskeeper.com/r/s/rssing.com.1596347.js" async>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