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64

K2, 신학기 맞이 초등학생 ‘백팩’ 2종 출시

$
0
0


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K2가 2016 새 학기를 앞두고 활동적인 어린이들의 특성을 반영한 초등학생 책가방 2종 ‘사파이어 키즈 백팩’, ‘토파즈 키즈 백팩’과 보조가방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선물이나 초등학생 신학기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인 ‘사파이어 키즈 백팩’과 ‘토파즈 키즈 백팩’은 K2가 독자 개발한 브리드 360 (Breathe 360) 기술을 등판에 적용했다.

 

상하좌우에 뚫려있는 윈드 터널을 통해 착용 시 발생하는 열기를 외부로 배출하고 외부의 상쾌한 공기가 내부로 순환될 수 있어 4계절 내내 활동량이 많은 어린 초등학생들이 착용하기에 적절하다.

 

전면에는 빛을 반사하는 재귀반사원단과 야광 지퍼를 사용해 어둡거나 흐린 날에도 눈에 띄어 안전하게 등하교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충분한 학용품 보관을 위한 넉넉한 수납 공간도 특징이다. 클리어 파일까지 넣을 수 있는 분리 된 수납공간이 있으며, ‘사파이어 키즈 백팩’에는 총 4개의 크고 작은 포켓들이 있어 소지품을 분리 수납 가능하다.

 

‘사파이어 키즈 백팩’은 △레드 △차콜 △네이비 총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1만8000원이다. ‘토파지 키즈 백팩’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블루와 핑크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0만9000원이다.

 

백팩 2종과 함께 ‘사파이어 키즈 보조가방’과 ‘토파즈 키즈 보조가방’도 출시돼 백팩과 세트로 활용할 수 있다. 백팩과 동일하게 재귀반사원단과 야광 지퍼플러스를 적용해 아이들의 안전성을 높였다. 가격은 ‘사파이어 키즈 보조가방’ 4만2000원, ‘토파즈 키즈 보조가방’ 3만9000원이다.

 

jmw920@naver.com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64

Trending Articles



<script src="https://jsc.adskeeper.com/r/s/rssing.com.1596347.js" async>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