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04

영산조용기자선재단-연세의료원, 홈커밍데이 열어

$
0
0

 

▲ 조용기  목사   ©브레이크뉴스

영산조용기자선재단과 연세의료원이 14일 오후 5시 서울 신촌 연세대학교 동문회관에서 영산조용기자선재단 이사장 조용기 원로목사, 조희준 사무국장, 연세의료원 정남식 의료원장, 환자와 가족 등 약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등불 홈커밍데이’와 함께 2016년 국내의료사업(희망등불) 후원금 2억원 전달식을 열었다.

 

연세의료원 사회사업팀 최경식 과장의 사회와  정종훈 원목실장 기도로 시작된 개회예배에서 영산조용기자선재단 이사장 조용기 원로목사의 “믿음, 소망 , 사랑”의 설교와 기도가 진행되었다.


정남식 의료원장은 후원사업보고서 헌정식 발표에서 “구순구개열과 같은 안면기형, 만성 장기부전질환, 암전이 재발, 뇌전증 등으로 고통 받은 이웃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함께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의료비와 자조집단을 지원하고, 보호자 여행 지원, 진료비 지원, 건강 검진비 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했다.” 고 보고했다.

 

2011년 12월 출발한 ‘희망의 등불’사업은 영산조용기자선재단과 연세의료원이 함께 질병으로 고통받는 환자들에게 의료비를 지원하고 건강하게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격려하는 사업이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04

Trending Articles



<script src="https://jsc.adskeeper.com/r/s/rssing.com.1596347.js" async>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