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04

전남대병원, 송년 희망나눔 음악회 성료

$
0
0

 

 

 


(광주=브레이크뉴스) 이학수 기자=전남대학교병원(병원장 윤택림)이 연말연시를 맞아 환자 쾌유기원 희망나눔 음악회를 21일 병원 1동 로비에서 개최했다.

 

문화체육관광부・한국문화예술위원회 주최로 열린 이번 음악회는 환자와 보호자, 내방객 등 200여명이 객석을 메운 가운데 공연단 ‘광주신포니에타 앙상블’의 환상적인 연주와 노래가 펼쳐졌다.

 

‘우리가 그리는 세상’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음악회는 클래식과 뮤지컬, 가요 등 장르를 넘나들며 흥겨운 음악을 선사해 치료에 지친 환자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위로를 전했다.

 

또한 연말연시로 바쁜 시민들에게는 하루의 피로를 풀어주는 힐링의 시간도 제공했다.

 

‘광주신포니에타 앙상블’은 이날 ‘The Palms’, ‘사랑의 인사’, ‘Wave of the Danube’, 영화 파파로티의 삽입곡 ‘행복을 주는 사람’, ‘화이트크리스마스’, 뮤지컬 오페라 유령의 ‘All I ask of you’ 등 10여곡을 관객들에게 선사했다.

 

입원 환자 양 모씨(55)는 “흥겨운 음악을 병원에서 듣게돼 마음이 훨씬 안정되고, 연말 주변 지인들과 함께하지 못하는 아쉬움까지도 달래게 된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전남대병원은 환자와 보호자들에게 심신을 안정시킬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음악회와 갤러리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전남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04

Trend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