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04

해남군, 광주세정아울렛 ‧ 해남문예회관 추석맞이 특판행사

$
0
0

 

(해남=브레이크뉴스) 이학수 기자=전남 해남군(군수 박철환)이 추석맞이 해남농산물 특판행사로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군은 한가위 명절을 앞두고 9월 19~20일 양일간 광주 상무지구 세정아울렛 1층 분수광장에서 ‘2015 추석맞이 청정 땅끝해남 농수특산물 행복장터’를 운영한다.

 

명절준비에 나선 도시소비자를 겨냥한 이번 행사는 농수산물과 가공식품 등 50여종의 해남 농수특산물을 특판 가격에 판매할 예정으로 시식 및 홍보행사도 함께 펼쳐진다.

 

또한 22일에는 해남문화예술회관 1층 로비에서 지역민들과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특판행사를 갖고, 명절선물세트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하고, 예약 주문 받는다.

 

해남 우수농수산물을 한꾸러미에 담은 명품선물세트를 비롯해 잡곡세트, 고구마, 건강식품, 무화과, 와송, 밤호박, 표고버섯, 전통장류, 더덕, 차류 등 다양한 농수산물과 가공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와 함께 군 직영 농수산물 쇼핑몰인 ‘해남미소’에서도 추석맞이 경품이벤트를 진행, 오는 9월말 이용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132명에게 해남미소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군 관계자는 “해남의 청정자연과 농어민의 정성이 담긴 우수 농수산물만을 선별한 만큼 최고의 명절 선물이 될 것이다”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전남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04

Trend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