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04

‘치즈인더트랩’, 김고은표 친근+사랑스러운 홍설 매력 발산!

$
0
0
▲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사진출처=tvN>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경미 기자=지난 4일 드디어 첫 뚜껑을 연 tvN 새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 로맨스와 스릴러 두 마리 토끼를 잡으며 큰 재미를 선보여 보는 이들을 쥐락펴락했다.

 

특히 배우 김고은은 홍설 역을 완벽 소화해내면서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과 칭찬을 받았다.

 

웹툰의 홍설과 싱크로율이 100% 일치하지 않는 대신 다른 돌파구로 자신만의 매력을 끌어와 김고은의 홍설을 재탄생 시킨 것. 전작들에서 강렬한 액션, 와이어, 칼싸움 등 다소 거친 모습들만 보였다면, 한결 편안해지고 자연스러움으로 대중들에게 다가와 그동안 감춰왔던 김고은만의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이에 지난 달 있었던 치인트 제작보고회에서도  “홍설이 사랑스럽게 느껴지기도 했지만 이렇게까지 예민할 수 있나 싶었다. 현실에 있을 법한 홍설을 표현하고자 했다. 어찌 됐든 사랑스러웠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김고은의 홍설은 홍설 캐릭터 자체의 예민함과 똑 부러지는 특유의 성격을 베이스로 가져가되, 좀 더 사랑스럽고 친근하면서도 그녀만의 독특한 색깔을 추가해 홍설의 캐릭터를 극대화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치즈인더트랩’은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박해진 분)과 그의 본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여대생 홍설의 로맨스릴러를 담은 작품으로 5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brnstar@naver.com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04

Trending Articles



<script src="https://jsc.adskeeper.com/r/s/rssing.com.1596347.js" async>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