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64

‘2016 카트 리그 버닝타임’ 부활의 기회..9일 패자전 실시

$
0
0
▲ ‘2016 카트 리그 버닝타임’ 부활의 기회..9일 패자전 실시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진범용 기자=넥슨의 인기 캐주얼 레이싱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e스포츠 대회 ‘2016 카트라이더 리그 버닝타임(이하 버닝타임)’에서 오는 9일 패자전을 진행한다.

 

이번 경기는 지난 A, B조 조별경기에서 패배한 네 팀이 기사회생 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로, ‘유베이스-알스타즈’와 ‘범스 레이싱’, ‘인제 레이싱’과 ‘봉피양 레이싱’이 맞붙는다.

 

먼저, ‘카트라이더’ 신황제로 등극한 유영혁 소속의 ‘유베이스-알스타즈’와 ‘범스 레이싱’의 경기가 진행된다. ‘유베이스-알스타즈’는 지난 조별 경기에서 영원한 맞수 ‘알앤더스’에 패배해 4강 진출의 기회를 먼저 내주는 듯 했다.

 

그러나, 지난 주 승자전에서 문호준 소속의 ‘알앤더스’가 신예팀 ‘디 에이 엔지니어링’에 패배하는 이변이 연출되면서 재대결이 펼쳐질 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유베이스-알스타즈’가 이번 ‘범스 레이싱’과의 경기에서 승리할 경우 문호준 소속의 ‘알앤더스’와 4강 진출 티켓을 놓고 다시 한번 맞붙게 된다. 사전 승부 예측 유저 투표에서는 ‘유베이스-알스타즈’가 97%의 압도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인제 레이싱’과 ‘봉피양 레이싱’의 대결도 펼쳐진다. ‘인제 레이싱’은 지난 ‘쏠라이트 인디고’와의 경기에서 스피드전과 아이템전 모두 팽팽한 접전을 벌이는 등 좋은 경기를 보였음에도 각각 세트 라운드 스코어 2대3으로 패배한 바 있어 이번 경기에서 아쉬움을 털어낼 수 있을지 주목 받고 있다.

 

이번 패자전에서 생존한 두 팀은 오는 16일 4강 진출을 위한 조별 2위 최종전을 펼치게 된다.

 

한편, ‘버닝타임’의 A, B조 패자전은 오는 9일 오후 6시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다. 경기는 스포티비 게임즈와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 내 미디어 센터를 통해 생중계 된다.

 

by7101@naver.com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64

Trending Articles



<script src="https://jsc.adskeeper.com/r/s/rssing.com.1596347.js" async>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