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603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더욱 강력한 이중적 매력 예고..벌써부터 궁금증↑

$
0
0
▲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사진출처=더블유엠컴퍼니, tvN>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tvN ‘치즈인더트랩’에서 달달함과 섬뜩함을 동시에 지닌 마성의 남자 유정 역으로 여심은 물론, 남심까지 사로잡은 박해진이 다음주 방송되는 7회에서 더욱 강력한 이중적 매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박해진은 지난 6회 방송동안 다정하다가도 싸늘하고, 싸늘하다가도 다정한 유정 캐릭터의 진면모를 제대로 표현해내 호평 받고 있다.

 

자신에게 목적을 가진 채 접근하는 사람들을 간단한 말 한마디로 제압하는 섬뜩함을 가졌지만, 여자친구 앞에선 아이가 된 듯 천진난만하기도 하고 그녀를 향해 사랑스런 눈빛을 마구 발산하는 다정함으로 시청자들을 뒤흔들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 박해진은 미소를 지은 채 손을 흔들고 있다가도 어딘가를 지그시 바라본 채 싸늘한 눈빛을 하고 있어 다음 주 방송에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특히 선과 악을 동시에 소화해내는 그는 유정 역에 제격이라는 반응을 이끌어내며 시청률 고공행진의 견인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이에 더욱 더 깊어질 그의 이중 매력이 또 어떤 화제를 불러일으킬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유정(박해진 분)은 홍설(김고은 분)과 오해를 풀고 본격적인 연애에 돌입, 가슴 떨리게 하는 자취방 장면으로 6부 최고의 1분을 만들며 뜨거운 반응이 받았다.

 

거부할 수 없는 마성의 매력남, 박해진을 만날 수 있는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매주 월, 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dj3290@naver.com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603

Trending Articles



<script src="https://jsc.adskeeper.com/r/s/rssing.com.1596347.js" async>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