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04

국제로타리 3630지구 제9지역 나눔행사 가져

$
0
0
【브레이크뉴스 안동】 원용길 기자=국제로타리 3630지구 제9지역 (안동RC, 안동중앙RC, 동안동RC, 안동하회RC, 새안동RC, 안동E클럽) 총재지역대표 안윤효씨등 350여명의 회원들이 지난 5일 이웃돕기 물품으로 온돌마루 전기매트를 안동시에 전달했다.
▲    사진제공=안동시청
 
홀로 설 명절을 맞이하는 독거노인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국제로타리 지구보조금 사업으로 온돌마루전기매트 63개(개당15만원 950여만원)를 전달해 오랜만에 노인 분들이 환하게 웃을 수 있도록 희망을 심어주며 위로와 따뜻한 정을 함께 나눴다.

국제로타리 3630지구 제9지역 회원들은 매년 주기적으로 농촌지역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봉사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다. 장수사진촬영, 이?미용봉사, 한방치료, 안경 및 돋보기 무료제공, 점심식사대접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로타리 인들의 참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회원들은 설과 추석 등 명절이 되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각종 식료품과 생필품을 전달하고 있으며 동절기에는 연탄 나눔 행사를 매년 실시해 저소득층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 특히, 올해는 특수학교인 안동 진명학교에 지구보조금 사업으로 소형버스 1대(3천여만 원)를 기증해 지적장애학생들에게 큰 선물을 선사했으며 평소에도 소외된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펼치고 있다. 또한 장애인세대 자녀들에게 1천 5백만 원으로 학생 1인당 5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해 꿈과 희망을 품고 학업에 열중할 수 있도록 따뜻한 사랑을 나누고 있다.

신영 안윤효 국제로타리 3630지구 제9지역 총재지역대표와 350여명의 로타리안은 “앞으로도 농촌오지마을과 복지사각지대를 찾아 재능기부 및 봉사활동을 전개하여 경제적 어려움과 사회적 소외감 등으로 힘겨워지는 이웃들이 희망과 용기를 가지도록 작은 힘을 보태는 데 일익을 담당하겠다.”라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04

Trending Articles



<script src="https://jsc.adskeeper.com/r/s/rssing.com.1596347.js" async>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