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레이크뉴스 진범용 기자=와이디온라인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에 선보일 업데이트에는 게임 속 인기 캐릭터인 우마왕이 한복을 입은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깜찍한 코스튬으로 수집욕을 자극할 우마왕 캐릭터는 오는 12일까지 프리미엄 뽑기에서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오는 13일부터 18일까지 박형석의 TS 캐릭터인 ‘박형숙’을 프리미엄 뽑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팀레벨 75이상만 입장이 가능한 고앤스탑 ‘지옥모드’와 [진]구미호 박일표의 궁극 진화가 추가돼 성장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버프 아이템 시스템과 ‘아르둔’ 캐릭터의 세트 장비가 추가될 계획이다.
다음으로 골드, 스태미나, 장비 조각 등 풍성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슈퍼 찬스 룰렛’ 이벤트가 추가된다. 프리미엄/이벤트 뽑기로 캐릭터를 획득할 때마다 포인트를 지급하는 해당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설날 맞이 업데이트를 기념해 6일부터 10일까지 시간대 별로 골드+50%, 캐릭터 경험치+50% 등을 지급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해당 기간 동안 매일 5성 원숭이 캐릭터 1개와 특정 시간 접속 시 영혼석 30개를 지급하고, 8일 설날 당일에는 4~5성 뽑기권 2개를 지급한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