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64

JDC공항면세점 추진 ‘코스메나뚜르’ SM시내면세점 입점

$
0
0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김한욱, 이하 JDC)가 운영하는 JDC공항면세점에서 추진한 ‘코스메나뚜르(cosme․natuur)’가 지난 29일 SM시내면세점 3층에 입점했다.

 

‘코스메나뚜르’는 청정제주를 대표하는 화장품 전문매장으로 제주산 원료를 기반으로 제주도내 친환경 코스메틱 전문브랜드로 구성됐다. 
    
입점브랜드는 제주온, 제주마유, 리코리스, 유앤아이, 더로터스, keep 등 10여개브랜드이며 순차적으로 입점브랜드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JDC관계자는 “SM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전문매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제주의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고 명품브랜드로 성장하는 기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서울시내 주요백화점에도 코스메나뚜르매장 입점브랜드를 중심으로 홍보전시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청정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리고 이를 토대로 백화점 입점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코스메나뚜르 매장을 통해 제주브랜드의 자체경쟁력이 확보될 때까지 판로확보와 마케팅, 프로모션 등 다양한 지원과 함께 입점기간동안 경쟁력이 취약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컨설팅 지원 등 입점브랜드가 재도약할수 있는 기반을 갖출 계획이다. 앞으로 JDC 공항면세점은 브랜드의 자체경쟁력을 키워 단독매장으로 독립시키고 국내는 물론 해외수출에도 기여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는 3월에 정식영업을 시작하는 SM면세점은 (주)하나투어가 최대주주로 중소․중견기업자격으로 면세사업자특허를 취득했으며 SM면세점 서울점은 종로구 인사동길에 위치한 하나투어빌딩 지하1층~지상6층에 위치해 약 250여개 브랜드가 입점될 예정이다.


원본 기사 보기:jejubreaknews.com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64

Trend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