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543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테이스트 오딧세이Ⅴ 벌교 꼬막

$
0
0


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이 ‘테이스트 오딧세이Ⅴ’를 오는 26일부터 27일 양일간 진행한다.

 

테이스트 오딧세이는 매달 한 번씩 진행되는 미식 프로모션으로서 이달에는 겨울하면 빼 놓을 수 없는 제철 재료 벌교 꼬막이 주제로 선정됐다. 꼬막은 11월부터 3월까지가 제철이며, 새로운 알을 품는 2-4월까지 맛이 최고로 오른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꼬막으로 가장 유명한  벌교 앞바다 ‘여자만’에서 산지 직송으로 참꼬막과 피꼬막을 수급해 사용할 예정이다. 참꼬막은 예로부터 임금이 먹는 수라상에 진상될 정도로 맛이 우수하며 가격면에서도 일반적인 새꼬막보다 비싸다. 꼬막류 중 최고급 종이라고 할 수 있는 피꼬막은 크기가 사람 손바닥 정도로 크며 살이 붉은 색을 띄는 것이 특징이다.

 

메뉴는 총 7코스로 제공되며, 마지막 디저트를 제외한 모든 코스 요리에 꼬막이 들어간다. 식전주로 제공되는 샴페인을 시작으로 솔잎으로 쪄낸 꼬막찜, 무와 장아찌를 함께 넣은 꼬막쌈과 한라봉 디핑 소스, 도정한 부드러운 옥수수 알곡과 현미로 만든 옥수수 범벅, 냉이 튀김을 함께 내는 매콤한 꼬막 꼬치 구이, 꼬막과 두릅을 소로 넣어 만든 만두탕, 약재를 넣어 풍미를 더하고 살짝 데쳐 부드러운 피꼬막과 도미 술찜, 꼬막탕, 꼬막 무침, 매생이 국과 야채 찰보리 비빔밥까지 순서대로 제공된다.

 

프로모션은 저녁 6시부터 9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인당 11만9000원이다.(부가세 포함가)

 

jmw920@naver.com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543

Trending Articles



<script src="https://jsc.adskeeper.com/r/s/rssing.com.1596347.js" async>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