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유니클로(UNIQLO)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캐시미어와 코튼의 장점만을 담아 부드러운 감촉과 화사함을 갖춘 ‘2016 S/S 코튼캐시미어 니트’를 선보인다.
유니클로의 코튼캐시미어 니트는 섬유의 보석이라고 불리는 캐시미어와 가벼운 코튼 소재를 결합해 캐시미어 소재 특유의 우아한 광택과 뛰어난 보온성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감촉을 자랑한다.
특히, 이번 2016 S/S 시즌에는 봄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색상으로 출시돼 화사한 스타일링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캐주얼하고 발랄한 느낌의 디즈니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도 새롭게 만나볼 수 있어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이와 관련, 이번 시즌 여성용 라인에서는 신상품을 대폭 강화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코튼 캐시미어 레이시 크루넥 스웨터’는 짜임에 변화를 줘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화했으며, 핑크와 블루 등 파스텔 컬러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코튼 캐시미어 V넥 롱가디건’의 경우 트렌디한 실루엣을 연출하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적합하며 디즈니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DPJ 코튼 캐시미어 V넥 가디건’은 가슴 부분의 미니마우스 캐릭터가 포인트인 아이템으로 더욱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대표 상품 중 하나인 ‘코튼캐시미어 케이블 크루넥 스웨터’는 케이블 짜임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총 다섯 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남성용의 경우 가는 케이블 짜임에 보더 무늬를 더해 고급스러운 인상을 주는 ‘코튼 캐시미어 케이블 크루넥 스웨터’를 새롭게 선보인다. 두 가지 굵기의 보더 무늬로 제공돼 체격에 따라 선택하면 단점을 커버하는 센스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크루넥과 브이넥, 가디건 등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출시되며,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실루엣으로 캐주얼뿐만 아니라 오피스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봄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는 부드럽고 포근한 유니클로의 ‘2016 S/S 코튼캐시미어 니트’는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일부 제품들은 한정된 점포에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