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04

‘동네의 영웅’ 이수혁, 박시후와 ‘그림자’ 비밀 공유..흥미 UP

$
0
0
▲ ‘동네의 영웅’ 이수혁 박시후 유리 <사진출처=OCN 예고편 캡처>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경미 기자= OCN 주말드라마 ‘동네의 영웅’이 배우 박시후와 이수혁의 ‘그림자’에 대한 비밀 공유, 이수혁과 유리의 본격적인 첫데이트를 예고하며 흥미를 더해가고 있다.

 

13일 방송되는 ‘동네의 영웅’ 5화에서는 시윤(박시후 분)이 문화거리를 지켜주던 ‘그림자’라는 것을 알게 된 찬규(이수혁 분)가 시윤에게 찾아가 무술을 가르쳐달라고 청하는 장면이 예고되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는 은밀한 아르바이트를 하고있는 찬규가 바(Bar) 이웃에 자주 드나들게 되면서 사장과 손님으로만 만나던 두 사람이 본격적으로 엮이며 친밀한 관계로 발전하게 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찬규(이수혁 분)는 ‘그림자’ 형인 시윤의 말에 정연(유리 분)에게 용기있게 데이트 신청을 하고 정연은 이를 수락해 두 사람의 첫데이트가 이뤄질 전망이다.

 

예고편 속의 찬규는 정연과의 스킨쉽을 기대하는 듯 눈을 감고 있는데 그를 바라보는 정연의 표정은 마냥 좋지만은 않아 두 사람의 데이트가 어떤 결말을 맞게 될지도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동네의 영웅’은 ‘그림자’로서의 운명을 받아들인 박시후, ‘전직요원 감시 하청’에 회의를 느끼기 시작한 조성하, 핑크빛 기류가 흐르는 이수혁과 유리 등 관계와 갈등이 심화되면서 흥미를 더해가고 있다.

생활밀착형 동네첩보전 ‘동네의 영웅’은 매주 토, 일요일 밤 11시 OCN에서 방송되며, 13일 밤 11시 5화로 방송을 재개하며 다시금 힘찬 출발을 알릴 예정이다.
 

brnstar@naver.com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04

Trend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