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543

쌍용차, ‘티볼리 에어’ 차명 확정..렌더링 이미지 공개

$
0
0
▲ 쌍용차 티볼리 에어 렌더링 이미지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김영록 기자=쌍용자동차가 티볼리 롱보디의 차명을 ‘티볼리 에어(Air)’로 확정하고 새로운 Unique Dynamic Style을 살펴 볼 수 있는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쌍용차는 업그레이드된 티볼리 버전의 차명을 확정한 후 오는 3월 출시에 앞서 차명과 더불어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신차 알리기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신차명 티볼리 에어는 공기가 창조적 생명 활동의 필수적 요소인 것처럼 다양한 활동을 제약 없이 즐기는 데 꼭 필요한 SUV를 지향한다는 의미에서 결정됐다고 쌍용차는 전했다.

 
특히, 쌍용차는 티볼리 에어가 동급 차종은 물론 대형 모델을 뛰어 넘는 압도적인 적재공간을 통해 어떠한 상황에도 부족함 없는 활용성을 제공함으로써 유저의 라이프 스타일을 자유롭고 열정적이며 즐겁게 변화시키는 토대가 될 것으로 기대 중이다.

 
쌍용차는 티볼리 에어의 스타일을 살펴볼 수 있는 렌더링 이미지도 공개했다. 쌍용차는 디자인철학 Nature-born 3Motion에서 경쾌함(Rhythmical Motion)을 기조로 한 외관 디자인은 다른 SUV 모델과 완전히 차별화된 비례와 라인을 통해 Unique Dynamic Style을 구현했다.

 
미니멀리즘을 극대화한 라디에이터 그릴과 바벨(Barbell) 타입의 범퍼가 조화를 이룬 전면부는 역동성을 강조했으며, 전면에서 측면으로 Rhythmical하게 연결된 캐릭터 라인을 통해 역동성과 강인함을 함께 표현하고 있다.


한편, 오는 3월 시장에 선보일 티볼리 에어는 지난해 출시된 티볼리의 상품성과 차별화된 스타일을 갖췄으며, 1.7리터급 준중형 SUV 모델과 비교해 폭 넓은 활용성, 세금을 비롯한 경제성 등 다양한 면에서 경쟁력을 확보했다.


kylkid@naver.com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543

Trending Articles



<script src="https://jsc.adskeeper.com/r/s/rssing.com.1596347.js" async>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