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설빙이 전국 가맹점과 함께하는 ‘설빙 전가족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설빙 전가족 아이디어 공모전은 매장 근무자의 현장경험에서 비롯된 의견을 운영에 적극 반영하고, 나아가 본사와 가맹점이 소통하는 상생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국 설빙 가맹점의 가맹점주를 비롯한 파트타이머, 매니저, 점장 등 모든 직원이 참여할 수 있으며, 매장운영 및 집기류개발, 홍보제안, 신메뉴 개발과 서비스응대 등 설빙과 관련된 전 분야를 총망라하는 공모전으로 진행된다.
사전공지를 통해 지난 달 18일부터 접수가 시작돼 이달 21일 마감된다. 다음 달 3일 최종 당선작을 발표하며 1등(1개매장)으로 선정된 매장에는 설빙 공식모델 ‘임시완 팬 사인회 개최’의 기회 등 아이디어에 채택된 가맹점에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설빙 관계자는 “가장 가까운 곳에서 고객을 만나는 가맹점주와 매장 근무자의 의견을 듣고 이를 운영에 반영함으로서 보다 효율적인 근무환경을 제공, 이를 통해 서비스개선과 고객만족 향상의 긍정적인 결과를 만들게 될 것이라 기대한다”며 “이처럼 본사와 가맹점의 화합과 상생을 도모할 수 있는 기회가 계속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