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레이크뉴스 이경미 기자= 2016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마블 스튜디오의 신작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가 오는 4월 28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슈퍼볼 예고편에 대한 전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화제다.
앞선 시리즈의 폭발적인 흥행은 물론 역대급 스케일과 압도적 비주얼로 개봉 전부터 많은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가 오는 4월 28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슈퍼볼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지난 7일(미국현지시간) 미국 프로풋볼 결승전인 슈퍼볼의 중간 광고를 통해 먼저 공개된 이번 영상은 캡틴 아메리카 진영과 아이언맨 진영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짧지만 강렬하게 선보여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분)이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분)를 향해 “잘못된 편에 섰군”이라며 말하는 장면은 ‘어벤져스’로서 함께 활약했던 이들이 서로 다른 가치관으로 인해 대립하게 될 것을 예고, 스토리의 흥미를 더하고 있다.
여기에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 외에도 윈터 솔저(세바스찬 스탠 분),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분), 호크 아이(제레미 레너 분), 팔콘(안소니 마키 분), 앤트맨(폴 러드 분) 등 반가운 얼굴들의 등장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3단계의 거대한 시작을 알리며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슈퍼볼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마블 히어로 블록버스터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오는 4월 28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