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64

음성군, ‘환타지 오즈의 마법사’ 뮤지컬 공연

$
0
0

 

▲ 음성군은 오는 27일 음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환타지 오즈의 마법사’를 공연한다. (C)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음성군은 오는 27일 음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가족 뮤지컬 ‘환타지 오즈의 마법사’를 오후 2시 및 5시 2차례 공연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감성적인 소재와 감동을 지닌 프랭크 바움의 명작동화 ‘오즈의 마법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 사랑의 의미를 친근하게 전달할 가족 뮤지컬이다.

 

어느 날 박물관에 찾아간 도로시가 서쪽 마녀에게 쫓기게 되면서 시작되는 모험 속에서 지능이 없는 허수아비와 따뜻한 마음이 없는 양철나무꾼, 겁쟁이 사자를 만나 친구가 되고 오즈를 만나기 위해 도로시와 함께 힘을 합쳐 마녀의 문제를 풀어 나간다.

 

도로시의 좌절하지 않는 ‘희망’, 허수아비의 ‘호기심’, 양철나무꾼의 ‘뜨거운 마음’과 겁쟁이 사자의 ‘진정한 용기’를 찾기 위해 떠나는 신나는 모험의 세계 ‘환타지 오즈의 마법사’는 등장인물들의 실감나는 분장과 무대 연출을 통해 어린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마련할 것이다.

 

‘가족 뮤지컬 ‘환타지 오즈의 마법사’는 음성군이 주최하고 극단21이 주관하며 36개월 이상 관람 가능한 공연으로 R석 8,000원, S석 5,000원으로 음성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esart.go.kr)에서 예매가능하다.

 


원본 기사 보기:충북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64

Trending Articles



<script src="https://jsc.adskeeper.com/r/s/rssing.com.1596347.js" async>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