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663

KEB하나은행, ‘(아이) 사랑해 적금’..가족 결합시 최대 연1.0% 우대금리

$
0
0
▲ KEB하나은행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김영록 기자= KEB하나은행은 ‘가족 결합’ 개념을 도입한 가족 거래 연계 자녀 적금인 ‘(아이) 사랑해 적금’을 전국 영업점을 통해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아이) 사랑해 적금은 만14세 이하의 자녀를 가입 대상으로 해 부모, 조부모 등 가족의 각종 은행거래 실적에 따라 최대 연1.0%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아울러 자녀가 해당 적금에 가입하면 가족 명의의 ‘통합 하나멤버스 주거래 우대적금’에 효도금리쿠폰 연0.1%를 제공함으로써 가족끼리 결합해 서로 혜택을 주고 받을 수 있다.

 

계약기간은 1년, 2년, 3년, 5년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매월 50만원 한도 내에서 정기적립이나 자유적립 방식으로 불입할 수 있다. 자녀 1인당 1계좌만 가입 가능하다.

 

(아이) 사랑해 적금의 금리는 정기적립식 1년제의 경우 기본금리 연1.6%에 우대금리 최대 연1.0%를 더해 최고 연2.6% 까지 가능하고, 정기적립식 3년제는 기본금리 연2.0%에 우대금리 최대 연1.0%를 추가하면 최고 연3.0% 까지 가능하다.

 

또한, 우대금리는 가족사랑 우대(연0.6%)와 아이사랑 우대(연0.4%)를 합산해 최대 연1.0%까지 제공 가능하다.
 
가족사랑 우대금리는 적금 가입 시 가족 중 1인을 대표가족으로 등록해 그 대표가족의 예적금 신규실적, 급여(연금) 입금실적, 카드 결제실적이 있거나 자녀와 함께 찍은 적금 통장 인증 사진을 제시하면 최대 연0.6% 까지 받을 수 있다.

 

아이사랑 우대금리는 예금주 자녀명의 주택청약종합저축 보유 또는 적금 자동이체실적이 있거나 자녀의 장래희망(꿈)을 등록하면 최대 연0.4%를 제공한다.

 

특히, 이 적금은 적금통장 상품명에 자녀 이름을 인자해 넣을 수 있어 우리 아이만을 위한 세상에 단 하나 뿐인 적금통장을 아이에게 선물할 수 있다.

 

자녀의 입학, 졸업, 해외연수 등의 사유로 적금을 중도해지하는 경우에는 가입일의 기본금리를 특별제공하는 ‘기쁜날 서비스’가 제공되며, 각종 국내외 교육캠프 참여시에 최대 10%를 할인해주는 제휴서비스도 제공된다.

 

KEB하나은행 리테일상품부 관계자는 “(아이) 사랑해 적금은 가족의 거래실적에 의한 혜택을 가족과 공유할 수 있고, 자녀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고 준비할 수 있는 상품이다”며 “앞으로도 가족을 응원하는 금융상품을 통해 행복한 금융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kylkid@naver.com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663

Trending Articles



<script src="https://jsc.adskeeper.com/r/s/rssing.com.1596347.js" async>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