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723

에이큐브→Plan A·예당엔터→바나나컬쳐, 소속사 사명 변경..그 이유는?

$
0
0
▲ 에이큐브-예당엔터테인먼트 회사명 변경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에이핑크 소속사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와 EXID 소속사 예당엔터테인먼트가 회사명을 변경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와 예당엔터테인먼트는 2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회사명 변경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먼저 걸그룹 에이핑크와 가수 허각의 소속사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에이큐브 엔터테인먼트가 ‘Plan A ENTERTAINMENT’로 회사명을 변경한다”면서 “지난해 11월 에이큐브가 로엔에 인수된 후 새로운 체제의 운영을 시작하며 상호 변경을 결정했다”고 그 이유를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Plan A는 ‘모든 일이 예상대로 진행 될 때의 계획’이라는 뜻으로, 최상의 기획으로 제작한 콘텐츠로 업계를 선도하겠다는 의미를 담고있다.

 

특히 에이큐브 관계자는 “앞으로 ‘Plan A ENTERTAINMENT’로 새 옷을 입고 아시아를 넘어 세계 시장으로 도약하는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이어 걸그룹 EXID, 가수 성은, 보컬그룹 웰던포테이토, 레어포테이토 등이 소속된 예당엔터테인먼트 측은 “예당엔터테인먼트가 ‘바나나컬쳐’로 회사명을 변경하며 새 출발을 알리게 됐다”고 밝혔다.

 

예당 측은 “바나나컬쳐는 중국에서 판다TV 등을 운영하며 주목받고 있는 미디어 그룹 바나나프로젝트(香蕉计划)와 함께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중국시장 진출에 앞서 국내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려 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한국 엔터테인먼트의 역사와도 같은 ‘예당’이라는 브랜드는 故변두섭 전 예당컴퍼니 회장의 유가족에게 다시 돌려주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바나나컬쳐 유재웅 대표는 “회사명 변경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더욱 체계화되고 향상된 전략으로 소속 아티스트의 국내외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dj3290@naver.com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723

Trending Articles



<script src="https://jsc.adskeeper.com/r/s/rssing.com.1596347.js" async> </script>